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ESPAÑA: El sol, vieonto y gente-Toledo(스페인 여행, 톨레도)

<ESPAÑA: El Sol, viento y gente-Toledo>


-언젠가(아마도 오지 않을) 사진전의 이름.

-스페인 그곳의 태양과 바람 그리고 사람-톨레도편


2018/08/07-2018/08/21

감성과 까오 그것의 혼합체​


어떤 무게감 혹은 감격.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나하는 질문에 그는 후에야 '배고프다'고 답했다.


톨레도 전체의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, 역시 우연이 최고의 순간이다.

샹그리아는 스페인에서 거의 10잔쯤을 해치웠는데​ 그 중 하나. 뒤로는 크로킷과 보까디아라 불리는 샌드위치.


훈제 시킨 돼지고기와 하몽의 조합은 말도 안 되게 맛있었다. 톨레도의 중앙에 위치한 소코도베르 광장 근처에 위치한 맛집!

트립어드바이저는 언제나 믿을만하다.​


중세시대에 그대로 들어와있는 느낌이다.​


​톨레도를 관광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소코트렌(꼬마기차)과 시티투어버스가 있는데 시티투어버스는 비교적 값이 높다. 이유는 여러 스팟이 있고 내가 원하는 스팟에서 언제든 타고 내릴 수 있다는 점!

우리는 소코트렌을 탔는데 소코트렌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것들을 눈에 담을 수 있고 위 사진의 스팟에서 한번 내려 포토타임을 주기때문에 배에 달하는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.

그리고 언제나 명심하세요. 오른쪽을 사수해야합니다:)




​톨레도 구 시가지의 초입


매 시 정각이었나 정오즈음에 사진에서 보이는 성당에서 종소리가 울렸는데 그리 가볍지 않으면서도 시원한 종소리였다.

댕-댕-대앵-​


스페인에서 라틴문화 외에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문화가 이슬람 문화인데. 

이마저도 마냥 이슬람의 것이라기보단 스페이니쉬한 요소들이 가미되어 있는 것이 재미있었다.​


우리말로 번역하면

"땅 팝니다."​


교차로 공사 한다는 그냥 그런 표지판이다.

무언기 기품있어서?